복음전파/01 은혜로운 오전

감사

핑안 2010. 10. 19. 09:36

감사하며 하루를 시작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 친구에게 참 감사합니다.

좋은 책을 소개해 줘서 감사합니다.

따뜻한 마음을 줘서 감사합니다.

 

안현수라는 형제가 마음에 감동을 주고 도전을 주고 사랑을 가르쳐 주네요~

참 감사하네요.

 

내가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데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이유없는 생명은 없습니다. 그냥 즐기라고 주어진 인생은 없습니다. 그렇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쟎습니까?

그 안에 이유가 있습니다. 내가 존재하고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을 발견하기 전까지의 삶은 취업활동과도 같습니다. 비로서 취업이 되었을 때 나의 역활이 빛을 발하게 되고 나의 수고가 열매가 되고 그 열매가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나는 도구가 됩니다. 이것이 나를 존재케 하신 하나님의 이유인 것입니다.

 

그 이유를 발견할 때의 기쁨, 그 안에서 굉장한 의미를 발견할 때의 기쁨, 또 그것에 능수능란해 질 때의 기쁨 이것이 이 땅에서의 행복입니다. 내가 행복을 누리는 비결입니다. 그래서 하나님 안에서 더욱 열심인 삶을 살 때 발견케 되는 것입니다.

 

오늘 하루를 두고 하나님께 기도드립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만족하고 감사하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십시요.

여러가지 계획은 사람이 하나, 그 마음의 경영을 이루시는 분은 하나님 이십니다.

사랑이 모든 두려움을 이기느니라. 두려워해야 할 존재는 절대자 하나님이십니다. 사람은 사랑해야 할 존재입니다. 사랑만이 두려움을 몰아냅니다.

ㅋㅋ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 놀라운 진리들을 이 어리석은 자로 알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하나님을 사랑하게 하여 주시시요. 하나님 안에서 마음을 지키게 하여 주십시요.

무릇 지킬만한 다른 무엇보다 네 마음 지키기를 힘쓰라. 이는 생명이 이에서 남이니라.

생명을 잃은 삶은 죽은 삶입니다. 내 마음을 지키지 못하는 상황은 내가 죽어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는 안됩니다. 절대 안됩니다. 하나님께서 그러지 않으시기를 바라십니다. 하나님 이 종이 그러지 않게 하시고 대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모양으로 연단시키시고 변화되게 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지혜롭고 견고한 종으로 거듭나게 하여 주십시요. 아버지께서 성령으로 주장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버지께서 도와주십시요. 아버지의 은혜가 간절합니다. 자신을 더 사랑하라 하시니 감사합니다. 아멘

 

한마디 : 감사하라 또 감사하라 그리고 감사하라.

'복음전파 > 01 은혜로운 오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맞김  (0) 2010.10.21
필터  (0) 2010.10.20
기도  (0) 2010.10.18
집중해야 할 바  (0) 2010.10.15
두려움에 관하여  (0) 2010.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