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노력이다.
나의 노력 가운데 역사하시는 하나님이다.
믿음도 노력이다. 하나님께 자신을 내어드리는 노력이다. 내가 죽고 내 안에 그리스도가 살게하는 노력이다.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노력이다. 내 죽을 육체를 통하여 하나님의 아들이 드러나게 하는 노력이다.
방향없는 맹목적인 애씀이 아닙니다.
실제로 일하고 계신, 다스리고 계신 하나님을 전적으로 믿고 확신하고는 그 하나님께 자신을 드리는 노력을 말함입니다.
진리는 아주 단순합니다.
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장)
예수님이 진리입니다.
하나님께로 갈 수 있는 길이 진리입니다.
예수님께만 집중하십시요.
하나님께만 집중하십시요.
진리는 단순합니다.
예수님은, 바울은, 다윗은 아주 단순했습니다. 하나님 한 분 알았습니다. 그 외에는 알고자 하지도 않았습니다.
당신도 그럴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예수님, 바울, 다윗과 같은 길을 걷게 될 것입니다.
그 길을 진실로 가고 싶으시다면 단순해 지시기로 결단하십시요.
당신의 단순함이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는 통로가 됩니다.
12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판단하나니
(히브리서 4장)
18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 일획도 결코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리라 (마태복음 5장)
단순해질 때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을 뒤 흔들고 말씀을 이루시는 것을 직접 보게 됩니다.
아버지 이 종으로 그 현장에 있게하여 주십시요.
아버지의 은혜만을 간절히 사모합니다. 단순케 하여 주십시요.
그 순간을 간절히 사모하며 이 종은 모든 말씀을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한마디 : 그 손길에 모든 것을 내놓으십시요.